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우리가 알지 못했던 국내 다양한 아름다운 여행명소가 많이 알려지면서 이제는 국내 여행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 입니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해서 해외 여행을 하지 못하는 분들이 국내 여행장소, 휴가지를 찾아보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국내에 숨겨진 여행소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사실 살아가면서 국내 모든곳을 가보는것 역시 쉬운일이 아니고 그럴일이 거이 없는것도 사실입니다. 오늘은 이런 국내여행지 베스트 10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요즘에는 우리 국내 여행지를 많이 가게되는 시기입니다. 아무래도 이전처럼 해외를 마음편히 나가기도 어렵고 알고보면 우리가 알지 못했던 국내 아름다운 여행지가

woawoa8484.tistory.com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을 알아보자!

1. 한옥의 명소 전주

첫번째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은 바로 가족과 커플 누구나 함께하기 좋은 장소가 바로 한옥마을의 상징인 전주 입니다. 전주 비빔밥으로도 유명하죠. 전주는 우리 전통문화를 쉽게 접할수 있고 옛 한옥마을의 향수를 가장 가깝게 느껴볼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번쯤 가봐야하는 우리문화를 체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2. 신도시의 상징 송도

사실 예전에 인천을 생각하면 조금 다소 어둡기도 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인천국제공항이 자리를 잡고있고 무엇보다도 인천의 상징이 되어버린 것중 하나가 바로 송도 센트럴파크 입니다. 야경 또한 아주 아름답기로 소문이 난곳입니다.

 

 

3. 아름다운바다의 도시 여수

 

 

우리에게 잘 알려진 노래 여수 밤바다... 라는 곡처럼 낭만의 상징이기도 한 아름다운 바다의 도시 여수 입니다. 여수밤바다를 본다면 마음속 답답함이 모두 사라질텐데요. 계절과 상관없이 꼭 한번 가봐야 하는 명소 입니다. 해외 부럽지 않은 스파 풀장등이 다양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족여행지 추천 속초여행 어떠세요?

아름다운 속초 가족여행지 추천 합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모두가 요즘에는 가족들과 함께 지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입니다. 이러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느낄수 있

woawoa8484.tistory.com

 

 

4. 해돋이 명소 정동진

새해의 시작, 커플의 여행지로 유명한 정동진 입니다. 특히나 1박2일 기차여행으로도 정돈진마의 매력이 있

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떠오르는 해를 본다면 가슴속의 무엇가를 느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정동진 조각공원과 바닷길을에서 비는 소원은 꼭 이루어진다는 전설이 있죠?

 

 

5. 교통의 메카 대구

다섯번째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은 대구 입니다. 대표적으로 대구는 우리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중심의 교통의 메카 입니다. 대표적으로 대구는 모노레일을 타고서 여행을 하기가 좋은데요. 대구 예술발전소 이월드 달성공원 대표적인 며소가 있고 무엇보다 먹거리 시장을 추천드립니다. 안지랑 골목이라고 들어보셨나요?ㅎㅎ

 

 

6. 닭갈비와 커피의 상징 춘천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9인승 가격표 연비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 9인승 가격표 연비 요즘은 그 어느시기보다도 가족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이 소중하게 느껴지는 시기 입니다. 이런 분위기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게

woawoa8484.tistory.com

MT와 닭갈비 그리고 커피로 유명한 춘천 입니다. 춘천의 장점중 하나라면 서울 등 수도권과 매우 가까운 편리한 교통수단이라고도 할수가 있습니다. 춘천에는 스카이워크 레일바이크 그리고 소양감댐이 있으며 이외에도 김유정 문학마을 등 알차ㅔ 여행을 할수가 있는 곴입니다.

 

 

7. 삼시세끼 촬영지 정선

삼시세끼 촬영지로도 잘알려진 기차의 상징 정선 입니다. 조용한 강원도의 매력이 가장 짙은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전통과 문화의 옛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자연 그대로의 여행지를 찾으신다면 단연 정선이 최고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8. 절경이 아름다운 단양

 

단양팔경이라고도 불리는 절경이 아름다운곳 단양 입니다. 패러글라이딩의 명소로도 잘 알려진 곳이기도 합니다. 도담삼봉과 같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여행지가 자리잡고도 있죠. 말이필요없는 국내 필수여행지인 단양팔경 입니다.

 

 

9. 숲의 향기.. 담양

담양하면 생각나는것은 짙은 푸른색의 대나무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대나무숲으로유명한 담양 입니다. 이곳은 그냥 보이는 모습만으로도 사랑에 빠지게 되어서 많은 연인들이 가장 많이찾는 여행지중 한곳입니다.

 

 

10. 가까이 있지만 몰랐던 천안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마지막은 바로 천안 입니다. 보통은 호두과자로도 잘 알려진곳이 바로 천안 입니다. 하지만 이런 천안은 의외로 천안분들 외에는 잘 알지 못하는 볼거리 많은 곳입니다. 대표적으로 아라리오 미술관이 있으며 역사적 인물인 홍대홍 과학관에서 역사의 향수도 느낄수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유관순 독림기념관과 유명한 천안 흥타령축제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동녕 선생의 기념관도 좋은 여행지로 손꼽히며 하이라이트로는 단대 호수 입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을 마치며

이렇게 국내여행지 베스트 10곳을 알아봤습니다. 어느 하곳 빼놓을수 없을 정도로 한번씩은 꼭 가봐야 하는 명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건 말 그대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곳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먼저 가시기 편한 곳으로 당장 이번주말에 여행을 떠나보시는건 어떨가요?

 

 

휴가 추천 휴양지 바로보기